올해 마지막 날 뜬금없는 애니 잡담
1. 데차에만 빠지다가 이렇게 되었지(먼산)

2. 그 사이에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애니화, 코드 기어스 신 시리즈 발표, 나노하 Reflection 신 소식 발표(드디어!), 파프너 신 시리즈 발표 등 여러 가지 소식이 있습니다만 지금은 그냥 담담하게 지켜볼뿐(...)

아, 사쿠라 클리어 카드편 애니화는 진짜 각잡고 제대로 만들겁니다. 아사카 마리오 감독(! 이 사람 없으면 제대로 된 사쿠라 애니가 아니죠!)을 비롯한 원작 스탭진은 둘째치고

주관 방송사가 NHK
각본가가 CLAMP의 오오카와 나나세


...CLAMP가 원작을 잘 못만드는 것만 제외하면 절대 걱정은 없습니다. 안심하십쇼(야)

3. 데차 작성 타이밍을 놓쳐서 여기다 적습니다만 혹시 맘몬 계약자 성우 연기(차일드 아닙니다)에 감탄하신 분? 전 이 연기 듣고 잠시 깜짝 놀랐는데 말이죠. 물론 차일드 연기때는 아 예상대로(...)란 느낌이지만.

제가 이 연기에 감탄한 근본적인 이유는 사실 이 연기야말로 연상호 감독이 성우 쓰기 힘들다라고 하는 부분을 어느 정도(완전히는 아닙니다) 논파할 수 있기 때문. 연상호 감독 옆에 좋은 프로듀서가 하나 있어야 한다...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4. 여러 가지 이유로 결국 10월 신작 대부분의 평을 적지는 못했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간단한 등급은 나눴지만... 이번 10월 신작은 못본 작품도 많고요. 더불어 내년 1월 신작 역시 아직 일정표 안 적었는데, 시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거 내년에 적을 예정입니다. 이번엔 선행감상 그런거없이 그냥 보려고요.

어찌되었든 그 사이에 10월 신작을 '안본건' 아니기 때문에 여기서나마 등급을 표기합니다. 1화 본 당시에 매긴 등급이므로 완결된 지금과 비교해보면 여러모로 재미있을듯. 가나다 순으로 작성하고 Top Recommended의 경우 볼드 처리하겠습니다.

당연하지만 여기 있는 작품을 전부 최종화까지 본건 아닙니다(...) 그래도 뭔가 감상평같은거 원하신다면 본 부분까지에 한해서 덧글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괴수 소녀~울트라 괴수 의인화 계획~ : Normal
내가 인기 있어서 어쩌자는 거야 : Noticed
노래의☆왕자님♪ 진심 LOVE 레전드 스타 : Noticed
도검난무 -하나마루- : Normal
드리프터즈 : Recommended
롱 라이더스! : Disappointment
매직 큥! 르네상스 : Noticed
문호 스트레이 독스 제 2기(13화 이후) : Recommended
배를 엮다 : Top Recommended!!!
브레이브 위치즈 : Noticed
아인 제 2쿨 : Recommended
우동나라의 황금색 털뭉치 : Noticed
유리!!! on ICE : Top Recommended!!!
장신소녀 마토이 : Normal
클래시컬로이드 : Impossible
SHOW BY ROCK!!# : Recommended
TRICKSTER -에도가와 란포 「소년탐정단」에서- : Noticed

...하나 빠진것 같다고요? 예. 그 작품은 조금 있다가 올해 마지막 포스팅으로 작성할 예정입니다. 그만큼 잘만든 작품이니까요. 다만 작품 본편에 대한 이야기는 아마 거의 없을 겁니다(...)

Cast in the name of God
Ye not Guilty
by Hineo | 2016/12/31 23:18 | 쓸데없는 잡담 | 트랙백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